반응형
전용장비를 개방했으면 잠재능력을 띄워야 한다.
이걸로 게임이 어마어마하게 판이 달라진다.
내 마루루는 앞선 출발점만 3개다. 4개 만들고 싶은데 오브가 없다.
앞선 출발점이 뭐냐, 전투 개시 시 에테르 1개 확률 증가이다. 근데 100%짜리가 3개니 3개가 증가한다.
그럼 스테이지에서는 1턴에 바로 궁이고, 결장에선 1스 2스 쓰고 바로 궁이다.
어쨋든 첫 턴에 궁이다.
그러면 거의 무적이다.
'거의'라는건 감전 걸리면 속수무책인데, 또 이게 특수강화를 통해 2별을 달면 감전도 면역이다.(미친 탱킹력이다;;)
자 각설하고, 옵션 뭐가 있는지 알아보자.
먼저 B등급
공격력 | 1.90% | 이능자 공격력이 증가한다 |
체력 | 4.50% | 이능자 체력이 증가한다 |
물리방어 | 3.50% | 이능자 물리 방어력이 증가한다 |
마법방어 | 3.50% | 이능자 마법 방어력이 증가한다 |
치명 확률 | 6.60% | 이능자 치명 확률이 증가한다 |
치명 배율 | 7.70% | 이능자 치명 배율이 증가한다 |
치명저항 | 30.00% | 이능자 치명 저항이 증가한다 |
다음 S등급
왠지 모르겠는데 A,C등급이 안 뜬다. 오로지 B와 S뿐이다.
공동 행 연대 | 1.00% | 전투 개시 시, 자신과 같은 행에 위치한 아군 공격력이 증가한다 |
공동 열 협동 | 1.00% | 전투 개시 시, 자신과 같은 열에 위치한 아군 공격력이 증가한다 |
역습 | 10.00% | 반사 효과가 증가한다 |
견고화 | 30.00% | 실드 효과(%)가 증가한다 |
미지의 차폐 | 3.00% | 자신의 받는 데미지가 감소한다 |
앞선 출발점 | 100.00% | 전투 개시 시, 에테르 1개 확률 증가 |
팀워크 | 0.25% | 아군 회복 시, 모든 아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|
전리품 획득 | 30.00% | 적 처치 시, 에테르 1개 획득할 확률 증가 |
착취 | 5.00% | 적 공격 시, 피해량(%)만큼 자신의 체력 회복 |
앙갚음 | 8.00% | 반격 시, 주는 대미지가 증가한다 |
결연한 도전 | 5.00% | 보스 공격 시, 피해량이 증가한다 |
약자 제압 | 4.00% | 하위 속성 적 공격 시, 주는 피해량이 증가한다 |
후열 감지 | 10.00% | 후열 위치 적 공격 시, 주는 피해량이 증가한다 |
황폐화 | 3.00% | 전체 공격 스킬 사용 시, 적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|
전열 돌파 | 10.00% | 전열 위치 적 공격 시, 주는 피해량 증가 |
승리의 자신감 | 10.00% | 보스 공격 시, 자신의 공격력(%)만큼 고정 피해 부여 |
결정타 | 80.00% | 적 공격 시, 자신의 추가 공격력(%)만큼 고정 피해 부여 |
불굴의 의지 | 3.00% | 적 공격 시, 자신의 현재 체력(%)만큼 고정 피해 부여 |
격돌 | 100.00% | 적 공격 시, 자신의 현재 방어력(%)만큼 고정 피해 부여 |
만능 | 7.50% | 적 공격 시, 자신의 현재 실드량(%)만큼 고정 피해 부여 |
한참을 돌려보고 여기저기서 줏어본거를 한데 모아봤다.
이거 읽어보며 좋은 이능자에게 좋은 잠재능력을 붙여주길 바란다.
강화스킬은 어디서 구하지..
반응형
'유그드라리버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그드라리버스]마루루 강화스킬 (0) | 2023.11.30 |
---|---|
유그드라리버스]소니아 강화스킬 (0) | 2023.11.28 |
유그드라리버스]뉴비 리세마라 생각 (0) | 2023.11.28 |
유그드라리버스]전용무기 (0) | 2023.11.27 |